UPDATED. 2024-04-19 (금)
부천시립합창단,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
부천시립합창단,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
  • 김종균 기자
  • 승인 2018.09.0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부천시청 잔디광장… 7080 음악과 추억에 빠져드는 가을 야외음악회

매년 친근한 음악과 신선한 기획으로 부천시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부천시립합창단 <팝스콘서트>가 올해는 한층 더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야외음악회 팝스콘서트는 부천시 야외공연장 곳곳을 찾아다니며 관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합창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연주회이다.

올해 부천시립합창단의 시민과 함께하는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은 9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상임지휘자 조익현의 지휘와 부천시립합창단의 연주, 한윤미 밴드의 협연으로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7080 음악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추억의 시간이 될 것이다.

2018년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에서는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가수들을 배출한 음악카페인 ‘쎄시봉’에서 주로 연주 되었던 노래들인 영화 ‘라 밤바’의 OST 수록곡으로 유명한 라틴 팝 ‘La Bamba’를 시작으로, 남매로 구성된 미국의 팝 그룹 ‘카펜터스’의 “Top of the World”, 재즈의 고전 ‘바트 하워드’의 “Fly me to the moon” 등의 곡들을 만나본다. 이어서 ‘쎄시봉 스페셜’로 ‘하얀 손수건’, ‘웨딩케익’,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사랑이야’, ‘사랑하는 마음’을 연주한다. 그 외에도 ‘두 개의 작은 별’, ‘조개껍질 묶어’, ‘향수’,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지킬 앤 하이드 메들리’ 등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을 들을 수 있다.

부천시립합창단의 시민과 함께하는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을 통해 관객들 모두가 야외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청명한 가을밤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야외 무료 공연. 문의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