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금)
의정부경찰서,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의정부경찰서,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 박호영 기자
  • 승인 2018.10.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경찰서는 10월1일 오전 의정부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공동체 치안 활성화 및 치안인프라 확충 방안 논의를 위해 2018년 하반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는 위원장인 안병용 의정부시장, 오상택 의정부 경찰서장, 윤계숙 교육장, 홍장표 소방서장, 장재영 보호관찰소장, 협력단체 대표 등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치안협의회 추진사항 등을 논의했다.
 
또한, 이번 회의에서는 의정부경찰서 중점 추진사항 ▵ 셉테드 활성화 방안 등 범죄예방 활동 ▵ 교통시설 개선을 통한 교통사고 줄이기 방안 ▵ 보이스피싱예방 홍보활동 등을 설명하고 이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며, 자유토론 시간에는 주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의정부를 만들기 위한 공동체 치안 활성화 및 치안 인프라 확충 방안 등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지는 시간을 가졌다.
 
안병용 위원장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정부경찰서 오상택 서장님을 비롯한 경찰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늘 논의된 다양한 안건들에 대해서는 적극 협조 하여 주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의정부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또한 조은애 녹색어머니회 회장은“지역 치안질서를 위해 늘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오상택 경찰서장님을 비롯한 경찰관들의 노고에 시민을 대표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주민의 안전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해지는 시기인 만큼 치안문제에 대해 사회구성원들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의정부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밝혔다.
 
이에, 오상택 의정부서장은“의정부치안이 안전한 것은 의정부시와 유관기관, 협력단체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 덕분이며, 앞으로도 지역치안협의회를 중심으로 유관기관 및 협력단체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며 주민이 더욱 더 안전하고 행복한 의정부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