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토)
남양주경찰서-농협 중앙회 남양주시지부, 범죄예방 MOU 체결
남양주경찰서-농협 중앙회 남양주시지부, 범죄예방 MOU 체결
  • 김상범 기자
  • 승인 2018.11.1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경찰서는 14일 경찰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들과 농협 중앙회 남양주시지부장 정규철 외 2명 등 총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서 2층 집무실에서 사회적 약자의 인권보호 및 범죄 피해자 지원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는 남양주경찰서에서 시행하는 전자금융사기 등 각종 범죄피해 예방 및 범죄피해자에 대한 지원활동에 있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남양주 관할 고령자와 농업인들을 위한 보이스피싱 등 전자금융 사기 범죄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공동체 치안활동을 촉진하고 남양주 시민을 위한 공익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정규철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장은 “농촌지역의 범죄 예방을 위하여 남양주경찰서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고, 보이스피싱 뿐만아니라 각종 범죄의 예방과 범죄피해자 지원활동에 적극 협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곽영진 남양주경찰서장은 “도농복합도시인 남양주의 특성상 힘들게 일하는 농업인들의 피와 땀으로 마련한 자금을 보이스피싱 등과 같은 피해사례로 가정이 무너지는 일이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시민의 공익이 목적인 양 기관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범죄예방과 피해자 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