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화)
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학부모의 소통 간담회 개최
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학부모의 소통 간담회 개최
  • 박호영 기자
  • 승인 2018.12.0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로를 이해하며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 나누는 포천교육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은 7일 대회의실에서 포천 관내 초, 중, 고 학부모와 포천교육을 함께 고민하는 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간담회는 포천교육 현장의 소리를 나누며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포천교육이 한걸음 나아가는 성장을 위한 소통의 자리로 관내 초, 중, 고 학부모와 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업무담당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다.

포천지역의 교육현안 및 학교교육정책의 의문점을 교육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해결하고 학부모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교육문제를 제안함으로써 이해의 폭을 줄이고 공감하는 시간이다. 교육지원청은 학부모들의 학교교육 전반적인 다양한 질문을 듣고 그에 따른 문제점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개선하도록 했으며 학부모의 좋은 제안은 학교교육정책에 적극 반영해 아이들이 즐거운 행복한 학교교육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려 한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진행될 이번 간담회는 학부모의 질 높은 관심으로 교육의 변화를 기대하며 적극적인 대화로 포천교육에 대해 고민하고 나누는 진솔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  

간담회에 참여할 한 학부모는 “교육장과의 간담회로 학교교육의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점을 함께 찾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될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함께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여 아이들이 행복한 포천만의 명품 교육이 이뤄지길 진심으로 바래본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