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금)
양주시 777생활문화센터, '임서경 작가 북콘서트' 개최
양주시 777생활문화센터, '임서경 작가 북콘서트' 개최
  • 김상범 기자
  • 승인 2019.05.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그림책소리와 함께하는 임서경 작가의 북콘서트 ‘내가 그런 게 아니야!’ 진행

양주시 장흥면에 소재한 777생활문화센터는 오는 2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그림책소리와 함께하는 임서경 작가의 북콘서트 ‘내가 그런 게 아니야!’를 개최한다.

 777생활문화센터는 모텔 건물을 리모델링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그림책소리를 비롯해 도자기, 서예, 공예, 다도, 목공, 뜨개, 색소폰, 사진 등 9개의 동아리를 운영하는 주민 자치 문화센터이다.

 그림책소리가 주최하는 이번 북 콘서트에는 제16회 눈높이 아동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동화작가 임서경과 그림책소리 대표인 서정 수업큐레이터, 경기북부지방경찰청 117센터 김서영 상담사, 의정부중학교 3학년 권건도 학생과 의정부여자 중학교 1학년 이정연 학생 등이 참여한다.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북콘서트는 지역 특성상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책 강연과 함께 시 낭송, 연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서정 그림책소리 대표는 “책을 매개로 한 지역주민과의 문화적 소통의 자리인 이번 북 콘서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그림책소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북큐레이션을 선보이며 책 읽기의 중요성을 지역에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림책소리는 책을 읽고 단순히 글로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음악, 미술, 신체 활동, 요리, 역사와 결합해 다방면으로 발전시키는 문화예술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