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금)
양주시청소년수련원, 8월까지 야외 수영장 운영
양주시청소년수련원, 8월까지 야외 수영장 운영
  • 김상범 기자
  • 승인 2019.07.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휴(우천 시 제외)

산과 계곡, 바다로 물놀이를 떠나는 피서객이 늘고 있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멀리 피서를 떠나기 어렵다면 가까운 도심 속 야외 수영장을 찾아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양주시는 오는 8월 25일까지 덕계동 소재 양주시청소년수련원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련원 야외수영장은 여름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으로 양주시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어 왔다.

유아풀 등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을 비롯해 성인풀과 그늘막 존, 샤워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물놀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음주자 입장 제한, 주류, 취사도구, 칼 등 위험물품 반입 전면 금지,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야외수영장은 ㈜라온아띠문화놀이체육연구소에서 위탁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우천 시를 제외하고 무휴로 운영한다.

이용요금은 성인 7천원, 중고생 6천원, 초등학생 이하 5천원이며 양주시민(주민등록증, 학생증 지참)과 20명 이상의 단체이용객은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양주시청소년수련원 야외수영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 조성과 깨끗한 수질관리 등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소년수련원(☎031-8082-445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