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목)
의정부시, 제7회 사진공모전 개최
의정부시, 제7회 사진공모전 개최
  • 김옥수 기자
  • 승인 2019.07.2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 최우수작
제6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 최우수작

의정부시가 제7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매년 실시하고 있는 의정부시 사진공모전은 의정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삶의 모습 등 수준 높은 작품이 출품되고 있다.

‘일상생활 속 쉼표, 아름다운 의정부의 순간을 담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사진공모전은 의정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역사문화 명소 및 축제, 시민들의 일상생활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라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메일(joshkim@korea.kr)을 통해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의정부 관내에서 촬영된 미발표 작품이어야 한다. 작년과 달리 접수 작품의 기간에 제한을 두지 않아, 언제 찍은 사진이든 응모가 가능하다.

입상작 발표는 4개(적합성, 완성도, 전달력, 독창성)의 심사기준으로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11월 중 의정부시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최우수작 1점 100만원, 우수작 2점 각 50만원, 장려작 3점 각 3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과 상장이 지급된다. 입선작 24점에는 온누리 상품권 5만원과 입선확인서가 발급된다.

또한 입상작에 대해 사진첩으로 제작하고 사진전시회 개최 및 각종 행사 활용 등 의정부시를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재송 공보담당관은 “사진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의정부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프레임에 담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의정부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공모전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홈페이지(www.ui4u.go.kr)를 확인하거나, 공보담당관 공보팀(031-828-213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