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7 (월)
경기도, 올해 마지막 일뜰날 12일 의정부서 개최
경기도, 올해 마지막 일뜰날 12일 의정부서 개최
  • 김상범 기자
  • 승인 2019.12.11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여성취업박람회 ‘일뜰날’,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에서 개최
- 일뜰날 11년째 이어오는 행사로 경기북부의 대표적 여성일자리 박람회
16개 업체 현장 채용면접 진행, 30개 이력서 접수대행 등 취업알선
- 사회복지사, 간호사, 판매직, 행정사무 등 채용 예정
- 모의면접체험, 이력서 사진촬영 등 취업성공 위한 부대행사도 마련

경기북부 대표 여성일자리박람회 ‘일뜰날’의 올해 마지막 행사가 오는 12일 의정부에서 열린다.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이날 오후 1시부터 의정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차오름홀에서 ‘2019년도 제9회 여성취업박람회 일뜰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뜰날’은 직접 현장을 찾아 경력단절 여성들은 물론, 청년 및 중장년 등 다양한 취업 희망자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취업박람회로연평균 200여명의 여성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 마지막 일뜰날에서는 요양원, 쿠팡 풀필먼트 등 16개 업체들이 참여해 사회복지사, 간호사·간호조무사, 고객상담 등의 업무를 담당할 60여명 내외의 직원을 현장면접을 통해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구인을 희망하지만 현장면접에 참여하지 않는 30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이력서 접수대행 및 1차 서류전형 등을 지원한다.

행사장에는 공동주택입주관리 매니저, 사이버 폭력예방 강사 등 유망직종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고 직업설계를 해볼 수 있는 체험관도 마련되며, 모의 면접체험,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메이크업 등 구직자의 취업성공을 돕기 위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도와 도 일자리재단은 지난달까지 8차례의 일뜰날을 개최했으며, 총 3,200여명의 여성구직자들이 박람회에 참여했다.

일뜰날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2팀(031-270-9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