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목)
경기도, 도민과 소통 위한 ‘경기희망글판’ 두 번째 작품 공모
경기도, 도민과 소통 위한 ‘경기희망글판’ 두 번째 작품 공모
  • 김옥수 기자
  • 승인 2020.04.0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공모주제 ‘경기도민으로서의 자부심과 이웃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
- 30자 이내의 창작 메시지,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당선작 1작품 등 총 4작품 선정해 시상
- 당선작은 도 청사 외벽에 6월부터 8월말까지 게시 예정
경기도의 소리(https://vog.gg.go.kr)에서 4월 15일(수)까지 접수

경기도가 도민과 소통·공감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열린민원실 청사 외벽에 설치해 운영 중인 ‘경기희망글판’의 두 번째 게시 작품을 공모한다.

두 번째 공모 주제는 ‘경기도민으로서의 자부심과 이웃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로, 한글 30자 이내의 순수 창작 메시지여야 한다.

도민이면 누구나 1인당 총 2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4월 1~15일 사이 경기도의 소리(https://vog.gg.g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출품 작품은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경기도 정책브랜드자문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총 4작품을 선정한다.

결과발표는 5월 15일 할 예정이며, 당선작(1작품) 50만원, 가작(3작품) 각 10만원 상당의 경기지역화폐로 지급한다. 당선작은 문구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6월부터 8월까지 경기희망글판에 게시한다.

곽윤석 도 홍보기획관은 “이번 두 번째 도민 창작 공모전에도 도민께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며 “코로나19로 물리적(사회적) 거리두기 등 소통 부족과 감염 불안,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에 경기희망글판이 서로에게 위로와 격려를 나누는 소통의 창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