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금)
양주시, 샵마스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양주시, 샵마스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0.07.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까지 접수, 교육비 전액 무료

양주시는 오는 17일까지 고용노동부 주관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된 ‘샵마스터 양성과정’ 참여 교육생을 모집한다.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지역 내 고용문제 해결을 위해 자치단체가 고용 관련 비영리법인, 단체 등과 협력해 지역 일자리 창출, 고용 촉진, 직업능력개발 등을 수행한다.

참여대상은 양주시에 주소지를 둔 취업 희망자로 취업의지, 취업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한다.

사업 수행기관인 경기섬유산업연합회는 교육생 선발 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샵마스터 직무 이해도 향상과 관련 취업처 소개를 위해 온라인 직무안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발자는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15일까지 ▲패션유통 ▲마케팅 ▲샵마스터 관련 이론 ▲현장실습 등 섬유패션 관련 교육수료 후 맞춤형 취업 알선과 취업 연계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참여 희망자는 경기섬유산업연합회 홈페이지(www.gtextopi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접수하면 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과정은 지역 특화산업인 섬유패션 분야에 특화된 맞춤형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커리큘럼”이라며 “코로나19 사태로 구직에 어려움을 겪는 청‧장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섬유산업연합회 홈페이지(www.gtextopia.or.kr)나 경기섬유산업연합회 고용지원팀(☎031-850-365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