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금)
양주시, 지식(GSEEK) 8월 추천 ‘방구석 랜선여행’ 안내
양주시, 지식(GSEEK) 8월 추천 ‘방구석 랜선여행’ 안내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0.08.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는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 지식(GSEEK)에서 8월 추천테마로 ‘방구석 랜선여행’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식(GSEEK)은 무더위와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경기도 구석구석부터 세계일주까지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온택트(Ontact) 여행 과정을 모아 소개한다.

주요 과정으로는 ▲떠나요, 경기도. VR과 함께 가는 곳, ▲그곳에 가면 역사를 만난다 – 경기 북부/남부/동부, ▲GO! 행복한 패밀리 캠핑, ▲경기도의 숨은 이야기, 비하인드 어메이징 경기도, ▲10대 소년의 경기도 여행로그, ▲경기도의 숨은 음식 이야기, 맛있는 경기도2, ▲탁재형 PD의 떠나볼까 자유여행, ▲김진석 작가의 걸으며 사진 찍기 등이다.

온라인 강좌는 시민 누구나 지식(GSEEK) 홈페이지(www.gseek.kr)에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후 수강 현황 목록, 학습진도율 확인은 물론 이수과목에 대한 수료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마음껏 여행 다닐 수 없는 시기인 만큼 랜선으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답답함을 위로받고 눈과 마음이 즐거운 휴가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 지식(GSEEK)은 시민의 평생학습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경기도와 31개 시군이 함께 외국어, 자격증, 생활·취미, 부모교육 등 8개분야 1,300여개의 다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