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목)
의정부음악도서관, "신청곡 들려 드립니다"
의정부음악도서관, "신청곡 들려 드립니다"
  • 박호영 기자
  • 승인 2021.07.2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음악도서관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1시 30분까지 시민이 신청한 곡을 선곡해 도서관 곳곳에서 들려주는 ‘music volume UP’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의정부음악도서관은 기존 공공도서관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 도서관을 들어서면서부터 책과 음악을 마주할 수 있도록 음향설계와 함께 공간을 디자인했으며, 헤드셋 음향의 한계를 넘어 소리의 본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예술 경험의 기회가 감소하고 활동의 제약이 있는 요즘, 5.5채널의 드비알레 오디오 시스템이 구축된 의정부음악도서관에서 ‘music volume UP’시간을 통하여 듣고 싶은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다면, 일상이 풍요로워지고 삶의 의미가 깊이 있게 울리는 특별한 경험의 순간이 될 것이다.

개관 이후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의정부음악도서관은 앞으로도 책과 음악이 융합된 공공재 플랫폼으로 시민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고, 음악을 들으며, 예술적 공간 체험을 통해 문화욕구를 충족시킬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음악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 메시지와 1층 통합데스크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매주 신청된 선곡 목록은 음악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과 의정부시 도서관 홈페이지(www.uilib.go.kr)의 음악도서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도서관 홈페이지 음악도서관 공지사항 및 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31-828-4859)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