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토)
의정부시, 상반기 행정혁신 유공 표창장 수여
의정부시, 상반기 행정혁신 유공 표창장 수여
  • 박호영 기자
  • 승인 2021.08.2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가 8월 27일 2021년 상반기 행정혁신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의정부시의 새로운 행정수요와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일반행정, 보건복지, 교육문화, 도시교통 등 각 분야의 정책연구 활동으로 시정 혁신에 기여한 의정부시 행정혁신위원회 위원 5명을 대상으로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매년 각 분야에서 지속적인 행정혁신의 토대를 만들어 준 의정부시 행정혁신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정의 각 분야에서 시정발전의 밑거름이 되어, ‘희망도시 의정부’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시 행정혁신위원회는 안병용 시장의 민선 5기 공약사항으로 지난 2010년 출범하여, 시의원, 대학교수 및 연구원, 민간전문가 등 각계 전문분야의 박사급 50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어, 일반행정분야, 보건·복지분야, 교육·문화분야, 도시·교통분야 등 4개의 각 분야에서 10여 년이 넘게 의정부시의 행정 자문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초자치단체 차원에서는 처음으로 도전했던 시정자문기관으로 매년 20여 건 이상의 정책연구, 의정부포럼, 학술대회 등 의정부시 행정 혁신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