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금)
양주시,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단체관 참가
양주시,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단체관 참가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1.09.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양주시는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 단체관으로 참가한다.

전국 유력 지역일간지 26개사 참여하는 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메쎄이상이 공동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우수 특산물을 선보이며 지역 내 기업의 판로개척과 우수제품 판매 촉진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특산물 분야 전문박람회다.

시는 양주골李家전통주, 양주도가, 양주잔기지떡모꼬지, 천생연분마을 등 4개 업체가 참가하는 단체관을 운영하며 전통주, 떡, 연잎가공품 등 지역을 대표하는 특색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시식·시음행사와 현장판매를 병행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추세에 따라 TV 프로그램 생방송 방영,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국 8도의 대표 특산물을 홍보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참관객들에게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감염 예방을 위해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수칙을 이행할 수 있도록 하고 전시기간 동안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우수 식품기업들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