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금)
가수 정광태, 대한노인회 홍보대사 위촉
가수 정광태, 대한노인회 홍보대사 위촉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1.12.1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 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와 독도 협약식도 가져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가수정광태. 독도사랑회 길종성회장.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가수정광태. 독도사랑회 길종성회장.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

사단법인 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는 7일 오후4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중앙회에서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과 이정복 본부장, 가수 정광태 교수 및 독도사랑회 길종성 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효사상을 바탕으로 나라사랑, 독도사랑, 노인사랑을 실천하는 독도 협약식을 체결 하였다.

특히 이날 사단법인 대한노인회에서는 독도는 우리땅 가수 정광태 교수를 대한노인회 홍보대사에 위촉하고 대한노인회 850만 회원들의 권익과 복지등을 위한 홍보대사로의 역할을 당부하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은 “가수 정광태씨의 독도는우리땅 노래로 인해 국민들이 독도에 대한 관심을 더 갖게 되었다며 앞으로 독도사랑회와 MOU를 체결한 만큼 대한노인회 회원들의 독도관련 행사에도 함께 협력해 나겠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가수 정광태,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

이날 홍보대사에 위촉된 가수 정광태 교수는 “어르신들이 생에 한번은 꼭 가봐야 할 곳이 독도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어르신들의 독도방문에 함께하길 바란다며 대한노인회의 독도사랑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와 협약식을 추진한 독도사랑회 길종성 회장도 “ 노인복지와 권익에 앞장서고 있는 대한노인회와 독도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독도관련 공동협력을 통해 어르신들께 다양한 독도 컨텐츠를 제공 하겠다”고 하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독도단체로 인정받는 독도사랑회는 2021년 한해독도수호를 위해 헌신한 개인활동가와 단체들을 선발해 시상하는 제8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 시상식을 18일 독도홍보관에서 개최 한다. (문의 1670-10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