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금)
광숭초등학교 주축 양주시 연합 교통안전 캠페인
광숭초등학교 주축 양주시 연합 교통안전 캠페인
  • 김상범 기자
  • 승인 2019.03.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숭초등학교(교장 정규창)는 3월 14일 녹색어머니회를 주축으로 양주시 연합 녹색어머니회, 양주경찰서, 모범운전자회가 참가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3대 교통 반칙(음주, 난폭, 얌체 운전) 추방’, ‘운전 중 휴대전화 가족 행복 불통’, ‘정지선은 생명선’, ‘안전밸트 가족 행복 벨트’ 등 운전자보호 메시지와 ‘스쿨존, 아이들의 생명도로’, ‘ 학교 앞 서행운전’ ‘모두가 사랑하는 내 자녀’ 등 안전한 통학로를 만들기 위한 교통안전 수칙을 강조했.

정규창 광숭초 교장은 “우리학교 앞 교통안전 캠페인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찾아와서 봉사해 주신 양주경찰서와 모범운전자회, 양주 연합 녹색어머니회 어머니 및 본교 녹색어머니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본교 교통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교사 김연경은 “많은 운전자들이 학교 앞 도로에서 교통안전 수칙을 잘 지켜주고 있고, 아동들이 길을 건널 때의 행동요령을 잘 숙지하고 있어서 별 위험한 상황은 일어나지 않고 있지만 가끔 아이들의 특성상 돌발 행동이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곳이 스쿨존이므로 운전자들이 학교 앞에서는 무조건 서행운전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