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토)
양주시, '홈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수강생 모집
양주시, '홈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수강생 모집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1.07.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이메일 접수

양주시는 오는 20일까지 ‘홈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홈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제약된 실외활동에서 오는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가족과 함께 가정에서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온택트 쿠킹클래스다.

양주시에 거주하며 유치원,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성인남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0명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캐릭터 도시락과 티라미수, 레모네이드 등 자녀와 함께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피크닉 음식 조리법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은 센터에서 자체 제작한 영상을 네이버밴드를 통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수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강일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0일까지 양주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jh8910@korea.kr)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강의료와 재료비는 무료이며 교육재료의 경우 택배를 통해 사전에 수강생 가정으로 배송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집콕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실내에서 홈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온택트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의 건전한 식습관 형성하고 가족 간 유대관계를 높이는 등 코로나 시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과 카카오톡 ‘양주농업’ 공식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