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토)
의정부시, 재정지원사업 컨설팅 참여기업 모집
의정부시, 재정지원사업 컨설팅 참여기업 모집
  • 박호영 기자
  • 승인 2021.11.2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사회적경제기업 재정지원 사업 컨설팅에 참여할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

의정부시 관내에 주소지를 둔 사회적경제기업{(예비)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예비)마을기업}으로 사업개발비와 일자리창출(전문 인력 포함) 컨설팅이 필요한 인·지정 기업은 신청서를 작성해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jinsun0413@korea.kr)로 11월 30일 오후 6시까지 신청하면 신청기업과 컨설팅 멘토를 매칭해 기업별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센터는 이번 컨설팅을 통해 신규 사회적경제기업이 재정지원에 원활히 참여할 수 있도록 관내 선배기업 멘토단 및 전문가를 통해 기업에 필요한 재정지원에 참여하고 사회적가치를 확산하는 지표설정을 안내할 예정이다.

권영일 일자리정책과 과장은 “인·지정 사회적경제 기업이 재정지원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며 컨설팅 참여를 독려했다.

의정부시에서는 사회적경제 시장조성 나눔장터를 통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맞춤형 컨설팅 및 사회적경제 지원 내용이 궁금하다면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031-850-5842~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