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일)
양주시, 시민의 대변인 민원모니터를 모집합니다!
양주시, 시민의 대변인 민원모니터를 모집합니다!
  • 김옥수 기자
  • 승인 2016.01.2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는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주민참여 행정을 구현하기 위한 ‘제13기 양주시 민원모니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만19세 이상 관내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고 있는 자로 인터넷사용이 가능해야 하며 특히 전산자격증 소지자, 제12기 민원모니터로 활동이 활발한 자, 봉사활동 유경험자 등은 우선 선정 대상이다.   

신청방법은 지원신청서 1부, 민원모니터 ID등록 신청서 1부를 작성 오는 2월 3일까지 시청 생활민원과 또는 거주지 읍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로 제출하면 되며, 이메일(withyoujj@korea.kr)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읍면동별 10인 이내이며, 선정결과는 2월 12일에 시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민원모니터는 시정시책 모니터와 제도개선, 지정과제 수행 및 분과활동을 통해 분기별 1회 이상 게시판에 의견을 게재하는 역할을 하며, 시에서는 월 최고 10만원까지 제보보상금 지급, 우수 민원모니터 표창 등을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시정전반에 대한 생산적인 의견제시와 시민의 대변인으로서 주도적 역할을 담당할 민원모니터 모집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민원과 민원팀(031-8082-53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