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일)
의정부영어도서관, '영어책 읽기 프로그램' 진행
의정부영어도서관, '영어책 읽기 프로그램' 진행
  • 박호영 기자
  • 승인 2023.02.1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영어책 읽기 프로그램인 'English Reading Club' 운영
- 3월 10일, ‘번역가는 원서를 어떻게 읽을까?’ 번역가 김선희 특별 강연
- 초등 3~6학년 대상 ‘즐거운 영어책 읽기’ 프로그램 운영
- 성인 대상 ‘영어원서 함께 읽기’ 프로그램 운영

의정부시는 3월부터 영어책 읽기 프로그램인 English Reading Club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3월 10일에는 뉴베리 수상작 「마지막 이야기 전달자」, 「윔피키드」 등 다수의 책을 번역한 김선희 번역가의 진행으로 영어원서 잘 읽는 비결, 번역가의 원서 읽는 방법, 원서 읽기 좋은 도서에 관한 내용으로 특별 강연이 열린다.

또한 영어원서 읽기를 시작한 초등 3~6학년을 위한 ‘즐거운 영어책 읽기’, 성인 대상으로 한 권의 영어원서를 깊이 읽어보는 ‘영어원서 함께 읽기’ 프로그램이 각각 5차시로 진행된다.

영어원서 읽기 프로그램을 운영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높이는 것뿐 아니라 영어 문해력과 독해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수강 신청은 2월 22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의정부영어도서관 홈페이지 책문화프로그램 코너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영어도서관 홈페이지(www.uilib.go.kr/english)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영어도서관팀(031-828-87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