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일)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어린이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어린이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3.07.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2~4일까지, 장욱진 화가의 예술세계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의 장욱진미술관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
- 미술관 홈페이지 통합예약 시스템 통해 시작 1시간 전까지 예약 가능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장욱진 화가의 예술세계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인 장욱진미술관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운영되는 이번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은 3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장욱진미술관의 자연환경을 유리볼과 이끼를 활용하여 생태 테라리움으로 만들어 지구 순환을 이해하는 ‘유리볼, 나의 미술관’이 운영된다.

‘장욱진 심플! 펠트비누와 키링’과 ‘장욱진 펠트풍경 액자’프로그램은 장욱진 작가의 차녀 장희순 선생님이 들려주는 장욱진 작가의 작품 이야기를 듣고 천연재료인 펠트를 활용해 펠트비누와 키링 그리고 펠트풍경 액자를 만들어보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청은 미술관 홈페이지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프로그램별 시작 1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미술관 관계자는 “장욱진미술관은 조각공원과 장흥계곡이 미술관에 함께 어우러져 있어 이번 여름방학에 온 가족이 예술과 자연을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욱진미술관은 오는 25일(화)부터 8월 20일(일)까지 교육키트 ‘심플!펠트비누’와 ‘장욱진 스케치북’ 2종을 할인 판매해 어린이 관람객이 더욱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타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미술관 홈페이지(http://www.yangju.go.kr/changucchin/index.do)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