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토)
양주시, '천일홍 축제’ 체험부스 참여자 및 시민참여단 모집
양주시, '천일홍 축제’ 체험부스 참여자 및 시민참여단 모집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3.07.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참가할 체험 및 판매부스 참여자’와 시민참여단 공개 모집
오는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 개최 예정

양주시는 오는 9월 개최하는 ‘2023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에 참가할 ‘체험 및 판매부스 참여자’와 축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천일홍 축제 시민참여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체험 및 판매부스의 모집 대상은 천일홍 축제 컨셉에 맞는 꽃 관련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희망하거나, 기타 축제와 연관된 체험·판배부스 운영을 희망하는 자로, 단순 홍보 및 판매 목적의 프로그램은 참여가 불가하다.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에게는 행사장 내 전기와 몽골부스, 테이블, 의자 등이 지원되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이와 더불어 양주시에서는 시민이 주도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한 ‘천일홍 축제 시민참여단’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으로 축제 준비 및 운영에 적극적 참여 의지가 있는 자로 양주시에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축제 관련 프로그램 구성, 연출 경력이 있거나 인스타그램 등 SNS 활용에 능한 자를 우대하여 선발한다.

시민참여단은 8월 중 위촉되어 시민참여 프로그램 기획, 운영 및 축제 관련 각종 홍보를 위해 활동할 예정이며,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체험 및 판매부스와 천일홍 축제 시민참여단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양주시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gyeo1014@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올해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는 오는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 개최되며, 아름다운 꽃밭과 연계된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꽃길 퍼레이드, 플라워판타지 쇼, 양주시민 가수왕, 문화예술 공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민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