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토)
포천시, 제21회 시민의 날 행사 추진위원회 개최
포천시, 제21회 시민의 날 행사 추진위원회 개최
  • 김옥수 기자
  • 승인 2023.08.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승격 20주년 기념 '제21회 시민의 날' 성공 개최 준비 점검

포천시는 지난 21일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2023년 시 승격 20주년 기념, 제21회 포천시민의 날’ 행사 준비를 위한 ‘시민의 날 행사 추진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추진위원회 회의는 신규위원 위촉, 행사 기본계획 보고 및 논의 순으로 진행했다. 행사 성격을 고려해 문화예술·체육·평생교육·식품·홍보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참여해 의견을 나눴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시민의 날’ 행사의 주인공은 포천시민이다. 시 승격 20주년을 맞아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포천을 되돌아보고 미래 포천의 발전상을 제시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운영할 수 있도록 시민분들과 위원님들의 각별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민의 날 추진위원회 위원장인 박윤경 NH농협 포천시지부장은 “지역주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증진하고 포천시민으로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전 위원님들이 합심하여 성공적인 행사 축제를 위하여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시 승격 20주년 기념, 제21회 포천시민의 날’ 행사는 오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 및 포천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 1일차에는 ▲기념식 ▲도시브랜드 선포식 ▲명사초청 특강(유현준 건축과 교수) 등이 진행되며, 행사 2일차에는 ▲인문學숲축제 ▲식품안전의 날 행사 ▲WBO 복싱대회 ▲포유마켓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공개녹화 ▲드론라이트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