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토)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 대표 캐릭터 ‘두리두리’ 이모티콘 배포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 대표 캐릭터 ‘두리두리’ 이모티콘 배포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3.09.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 자체 개발 캐릭터 ‘두리두리’ 이모티콘 2차 배포
- 자치경찰위원회 출범 2주년 기념 및 추석 명절 맞아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실시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가 대표 마스코트 캐릭터 ‘두리두리’ 이모티콘을 배포한다고 25일 밝혔다.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는 9월 25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대표 캐릭터 ‘두리두리’의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 2만 7,500건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는 올해 5월 1차 배포에 이은 추가 배포다.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는 지난해 친근한 자치경찰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표 캐릭터 ‘두리두리’를 개발하고 다양한 연령층과의 소통 확대와 자치경찰제 인지도 확산을 위해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를 하고 있다.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 캐릭터 ‘두리두리’는 경기도의 도조(道鳥)인 비둘기를 활용한 캐릭터로, 경기도민과 경기도북부자치경찰 ‘둘’이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리두리’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 채널 신규 추가 시, 선착순 자동 지급되며 배포된 이모티콘은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를 계기로 다양한 방법으로 대표캐릭터인 ‘두리두리’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하여 위원회에서 추진하는 자치경잘제 사업 홍보 및 도민 소통 강화 창구로 이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