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토)
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 독도사랑·이웃사랑 실천 앞장
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 독도사랑·이웃사랑 실천 앞장
  • 김상범 기자
  • 승인 2023.11.1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노인정에 김장나눔 봉사로 훈훈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봉사 후 기념촬영하는 독도사랑회 의왕지회 회원들

독도사랑·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단법인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 의왕지회는 지난 14일과 17일 양일간에 걸쳐 의왕시 자원봉사센터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김장 나눔 봉사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날 김장 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전용복 자원봉사센터장. 독도사랑회 의왕지회 양창의 회장 및 손수영 부회장 등 회원 50여 명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3.5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구어 노인정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지난 2월 (사)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 의왕지회를 창립해 왕성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양창의 회장은 "봉사를 통해 독도를 알리는 독도사랑회의 목적에 따라 매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 고 있다"며 "이러한 활동이 독도를 바로 알리는데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추운날씨 속에서도 즐거움으로 봉사를 함께한 회원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독도사랑회를 21년째 이어가고 있는 길종성 중앙회장은 "봉사를 연계한 독도수호 활동은 더 큰 의미를 가져 온다"며 "독도는 절대 말로써만 지켜지지 않는다면서 모범적 활동을 펼치는 의왕지회 양창의 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독도사랑회는 12월 독도 특별전시회를 비롯해 독도활동가와 독도단체들의 자존감을 높여 주기 위해 시상하는 제10회 대한민국독도홍보대상 시상식 등 한 해를 마무리하는 독도행사를 준비를 하고 있다.

문의: 독도홍보관 1670-10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